1. 가평관광지순환버스는 어떤 목적으로 만들게 되었나요? 6.000원으로 대표 관광지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 만들어 관광객 입장으로는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. 하지만, 무엇인가 만들면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가평군은 그 부분은 참 부족한것 같네요.
기다리고, 이해하는 것도 한계라는게 있습니다. 2시간이 지나도록 버스 가 안오고, 그 시간안에 배차 되었던 3대의 모든차량이 안왔습니다. 물론, 차량 정체가 심해 늦어지는 점은 이해를 합니다. 근데, 그곳의 정체가 저희가 간날 24일 단 하루뿐인가요? 조금 있으면 휴가시즌이고, 주말마다, 혹은, 연휴마다 늘 겪게 되는 문제점일텐데 왜 개선조치를 안해주시나요? 군수님 및 담당 공무원분들께서는 연휴기간내에 혹은 정체가 심할 때 버스를 탑승해 보셨나요? 개인적으로 직접 탑승해보시고 느끼는 점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지역발전을 위해서라도 개선해야 할 사항은 꼭 보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2. 부득이하게 불편을 겪게되어 민원을 드렸습니다. 우여곡절 끝에 해당 담당자와 전화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. 마지막 버스를 탑승하고 숙소로 이동하던 중 연락이 닿아 통화를 하는데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. 처음엔 성의 있게 말씀을 해주셨는데 점점 제 이야기가 길어지다 보니 그 다음에는 "네~네~" 그렇게 하세요,, " 예. 예" 이런대답이 돌아오고 시스템 문의를 드렸더니, 예산이 없어 시행을 못한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시네요. 민원인이 민원을 넣을 때 예산까지 걱정해가며 문의를 드려야 하나요?
=> 가평관광지 순환버스 정체구간 개선 부탁드립니다. 더불어 담당자 분들 서비스교육 (응대교육 및 전화예절) 받으셨으면 하네요.